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키우는 식물 미세먼지 정화에 향도 좋아요

유빋스 2020. 5. 12. 12:12

최근 집콕생활을 하면서 해 볼 수 있는 것 중에 하나가 집에서 키우는 식물에 대해서 접해 보게 된 것인데요, 뭔가 키워보는 것이 처음이라 알아보았는데, 나름 쉽게 접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알려드려 보고자 준비했어요.

 

 

집에서 키우는 식물 산세베리아는 가정집에서도 적합한데, 무난하게 잘 자라고 관리하기도 편하다고 해요.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집에서 키우는 식물로 선인장을 꼽아 볼 수 있겠어요. 어느 곳에서든 잘 크고 인테리어로도 적합하죠.

 

 

집에서 키우는 식물 율마라는 것은 생소하지만 직접 보면 많이 봤을 거예요. 실내 공기정화와 더불어서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물이라고 해요.

 

 

집에서 키우는 식물 로즈마리는 향긋하니 머리를 맑게 해 주고 두통이나 신경통을 완화해 주는 효과도 있으니 한번 참고해 보세요.

 

 

 

집에서 키우는 식물 애플민트는 시원한 향이 매력적인데요, 허브과의 식물로써 베란다가 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셔도 좋겠다 싶어요.

 

 

집에서 키우는 식물 스파티필름은 공기 중에 있는 유기 화합물을 제거를 하고 습도를 조절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요즘 집에서 키우는 식물 다육이도 초보자들도 쉽게 도전이 되어서 꼽히는 것 중에 하나예요.

 

 

봄 시즌이 되면서 미세먼지가 많아져 집에서 키우는 식물 정화용도로 많이 알아보고 계시는데 한번 구비를 해서 도전해 봐도 좋겠다 싶어요.

 

 

 

집에서 키우는 식물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