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셀프염색 최대한 오래 유지하는 방법

유빋스 2020. 5. 8. 10:57

봄이 되니까 헤어스타일 컬러에 변화를 주고 싶은 분들이 많은데요, 미용실 가서도 하겠지만 요즘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나와 있어 셀프염색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셀프염색하는 것만이 문제가 아니라 상하지 않게 오래 유지를 하는 방법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셀프염색을 하고 나서 너무 뜨거운 물로 샴푸를 하면 큐티클이 더욱 쉽게 발생하고 색이 빠르게 빠지니 적절한 미온수를 사용해 주세요.

 

 

처음에 셀프염색을 할 대에 염색약에 식욕유를 살짝 섞어 준다고 하면 코팅 막의 역할을 하여 조금 더 오래 유지하는 방법으로 적합합니다.

 

 

셀프염색을 할 때 염색모 전용 샴푸를 같이 구비를 해 주면 좋아요.

 

 

전용샴푸로 머리를 감는다고 하면 셀프염색 오래 유지되는 방법으로 적합해요.

 

 

셀프염색을 해도 이미 데미지를 먹은 상태이기 때문에 일주일 정도는 열기구를 활용을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되어요.

 

 

셀프염색을 했다고 해도 케어를 빠뜨리면 안 되어요. 일주일 정도 큐티클제거를 하면서 보호에 신경써야 합니다.

 

 

사우나의 열기나 수영장 독소도 셀프염색 유지하는 방법으로 좋지 않으니 습한 환경을 피해 주는 편이 낫다고 합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셀프염색 예쁘게 하시고 보호하고 케어하는 것에도 신경을 써 보세요. 이왕이면 오래 유지하는 방법들도 적용을 해야 상하지 않게 관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