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어 문장 만들기 일상생활 유용하게 써요

유빋스 2020. 5. 6. 13:11

오늘은 영어 문장 만들기에 대해서 공유를 해 보고자 하는데요, 일상생활에서 쉽게 쓰임이 있는 것들 위주로 하여 간단하게 한번 짚어 보고자 합니다.

 

 

영어 문장 만들기 I think ~ ‘나는 ~같은데라는 말을 할 때에 쓰이는데, 동의를 하거나 의견을 내세울 때에 쓰임이 있고 자주 사용이 됩니다. I think you’re right. 라고 하면 나는 너의 말이 맞는 것 같아 라는 말이죠.

 

 

영어 문장 만들기 I mean ~ ‘내 말은 ~’으로써 나의 의견을 표현하는 걸로 쓰입니다. I mean I hate you. 라고 하면 내 말은 네가 싫다는 거야. 라는 걸 말하죠.

 

 

I like~ 영어 문장 만들기는 좋아해를 가벼이 표현할 때 쓰여요.

 

 

영어 문장 만들기 Do you~ ‘~하니?’ 라고 생각을 하면 되는데, Do you live here? 하면 너 여기 살아? 라는 말이고, Do you like this? 하면 이거 맘에 들어? 로써 상대에게 물을 때 쓰입니다.

 

 

영어 문장 만들기 ‘Are you~?’ ~하니? 이것도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이는데, Are you done? 하면 끝났니? 하고 간단하게 물을 때 할 수 있죠.

 

 

영어 문장 만들기 ‘Can I ~?’ ‘내가 ~ 해도 돼?’ 라고 할 때 표현해요. 주문을 할 때에도 자주 씁니다.

 

 

영어 문장 만들기 ‘Could you~?’ 내가 ~해도 될까? 해줄래? 라고 공손하게 표현할 때 활용해요.

 

 

Could you help me? 하면 나 좀 도와줄래요? 라는 영어 문장 만들기는 할 수 있어요.

 

 

 

 

영어 문장 만들기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이 정도는 일상생활에서 쓰는 것이니 참고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