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위별 여드름 나는 원인이 뭘까요?

유빋스 2020. 5. 6. 13:07

얼굴에도 부위별 여드름이 나는 원인이 저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갑자기 트러블이 올라왔다고 하면 이유를 알고 겉과 내부를 같이 해결을 하면서 개선을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 정보를 드려 보고자 준비했습니다.

 

 

이마 라인이나 가운데 이마 위쪽으로 난다고 하면 방광이나 신장이 좀 안 좋아서 트러블이 생길 수가 있어요.

 

 

이마나 볼 부근으로 나는 부위별 여드름은 위가 약하거나 소화가 안 되면 날 수 있어요.

 

 

턱 부근으로 나는 부위별 여드름은 신장 / 기관지 / 난소 등의 기능이 저하가 되면 갑자기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입가 주변으로 부위별 여드름 있으면 생식기나 장내 활동이 저하가 되어 생깁니다.

 

 

이마 라인으로 넓게 부위별 여드름 있다고 하면 대장이 안 좋다는 신호가 될 수 있으니까 한번 체내를 체크해 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부위별 여드름 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어서 외부만 신경을 쓰지 말고 내부적인 환경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부위별 여드름 확인하고 자극이 받은 피부를 진정을 시켜 줌과 동시에 수분을 채우는 일도 적절하게 해 주어야 합니다.

 

 

미간에 많이 부위별 여드름 생긴다면 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 기름진 건 피해 주어야 하고, 양 볼이라고 하면 산성음식을 피해주고 과열이 되지 않게 온도 조절을 해 주는 것도 좋아요.

 

 

 

 

턱에 부위별 여드름이 있다면 섬유질 섭취를 올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